
나는 잠에서 깨어나는 순간부터 반짝거리며 빛으로 일렁이는 존재다. 내 두 눈은 기쁨과 사랑으로 빛난다.
나는 훌륭하다. 나는 신비롭다. 나는 초월적인 존재다.
기쁨이 내 주변과 내면에 있고, 나는 내 멋진 인생이 마음에 든다.
나는 내 목표, 그리고 내 아름다운 소망과 같은 선상에 있다.
나는 내가 가는 곳마다 햇빛이 비친다는 느낌이 들고, 이 햇빛은 내가 아는 그 어떤 것보다 눈부시다.
나는 멋지고, 눈부시고, 빛나고, 매력적이다.
나는 인생을 애쓰지 않고 우아하게 물 흐르듯 살아간다. 나에게는 시간이 아주 많기 때문이다.
나는 밝고 활기찬 기분을 느끼기 때문에 반짝이고, 광채가 나고, 빛으로 일렁인다.
나는 나 자신을 믿는다. 나는 마을을 열고 나를 향해 다가오는 경이로운 모든 것과 연결된다.
나는 내가 설계한 꿈의 인생에 있는 모든 것을 받고 있다. 나는 그럴 자격이 있는 사람이기 때문이다.
내 멋진 인생에는 신나는 우연이 항상 일어난다.
나는 나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 대해 무한한 너그러움과 인내심을 느낀다.
나는 우주의 산물이다. 나는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하는 해답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
수많은 새로운 기회가 지금 바로 나를 향해 오고 있다.
나는 내가 하고 싶은 무엇이든 할 능력과 힘을 가지고 있다. 나는 목표를 향해 달린다.
나는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것을 사랑한다.
내 색깔은 내 인생과 다른 사람들의 인생에 빛을 비춘다.
내 주위에는 기회가 넘쳐난다. 나는 창의적이고, 내 인생을 즐기고 있다.
나는 새로운 일을 실험해 보는 것을 사랑한다.
내가 감사할 때, 혹은 내가 어떤 것을 사랑하고 그것에 대해 좋은 기분을 느낄 때마다 나는 우주에 이렇게 외친다. "좋아! 가는 거야!"
나는 내 주위를 항상 둘러싸고 있는 풍부한 에너지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있다.
내 필요는 언제나 충족될 것이다.
나는 경외와 경이로움으로 가득 찬, 별이 쏟아지는 하늘을 내달리는 빨간색 마법 카펫을 타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다.
나는 매력적이고, 호기심이 많고, 웃는 것을 사랑한다.
나는 내 주위를 둘러싼 세상을 보면서 밝고 건강한 빛과 에너지, 낙관주의로 가득 찬 세상을 느낀다. 나는 기쁨을 퍼트린다. 오늘도, 그리고 미래의 모든 날에도, 이 세상에는 아름다운 것이 너무 많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 나는 특별하다. 나는 매 순간 온 마음을 다해 사랑을 느낀다.
우주는 알려진 것이든, 알려지지 않은 것이든 상관없이 그 대상으로부터 언제나 나를 보살펴 준다.
나는 날아오를 준비가 된 새처럼 자유롭다. 내 착한 마음은 넓고 사랑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너그럽게 대하는 것을 사랑한다. 그렇게 하는 것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때문이다.
내가 찾는 것 역시 나를 찾는다.
나는 기적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다.
내 상상력은 제멋대로 날뛰며, 나는 창의력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밤낮으로 고주파의 에너지를 뿜어내고, 이 에너지는 내가 꿈꾸는 인생에서 원하는 것들을 끌어당긴다.
내 에너지는 너무 환상적이라서, 다른 사람들까지 치유하는 효과가 있다.
나는 내 마음이 바라는 모든 것을 가질 자격이 있다.
나는 내가 설계하고 있는 멋진 인생의 총지휘자다.
나는 매일 깊이 사랑받는다고 느낀다. 나는 탁월함, 사랑, 활력을 가질 자격이 있다. 나는 온전하다.
나는 내 주변 세상과 자연에 대한 경외심을 느낀다.
나는 세상의 모든 사랑을 받을 자격이 있다.
나는 너무 행복해서 마치 요정 가루로 만들어진 마법 같은 구름 속을 걸어 다니고 있는 것 같다.
내 삶은 황홀하다. 내가 그렇게 만들기 때문이다.
내가 사랑을 하면.... 나에게 날개가 생긴다. 나는 자유롭고, 가볍고, 차분하고, 침착하고, 활력이 넘치고, 편안하다. 나는 사방에서 미소를 느낀다.
나는 받을 준비가 되어있다.
나는 여기, 지금 이 순간에 존재하며, 내 인생에 마법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다.